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년 강원도 노인복지관 대회 참석
작성일
|
2017.09.27
조회수
|
204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901_103545969.jpg

행사명: 강원도 노인복지관 대회 참석 장 소 : 삼척 씨스포빌리조트 일 시 : 2017. 08. 23 ~24 내 용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관장님을 비롯하여 6명의 종사자 선생님들께서 강원도 노인복지관 대회에 참석을 하였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신은주 선생님과 김보라 팀장님께서 상을 받으 셨는데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상담교육을 비롯하여 금융교육과 복지시설 이용자의 정보 보호 교육을 받았습니다. 1박 2일 동안 많은 선생님들께서 참석해 주셨고 즐거운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런 교육들이 많이 진행되어 현장에서 일하는 선생님들의 노고와 노력 그리고 새루운 정보를 얻는 좋은 자리가 되었습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