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작성일
|
2017.09.27
조회수
|
194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21232014_1384762801637438_5018690535544098354_n.jpg

교육명 : 2017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장 소 : 강원도 여성가족연구 1층 강당 일 시 : 2017. 08. 31 내 용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5명의 사회복지사 선생님들께서 보수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똑똑도서관 김승수 관장님과 마포영유아통합지원센터 이두진 선생님께서 오셔서 교육을 진행해 주셨는데요 "만남, 대화, 협력의 새로운 방법"이란 주제로 김승수 관장님께서 진행해 주셨고 "욕구와 가치기반 사회복지실천과 성과 평가 방법" 이라는 주제로 이두진 선생님께서 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많은 기관 선생님들께서도 참가해 주셨는데요. 이번 교육을 통해 실천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선생님의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수교육을 준비해 주신 협회와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