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제 45회 어버이날 행사
작성일
|
2017.05.12
조회수
|
168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510_091140420(1).jpg

제45회 어버이날행사를 5월8일에 진행 하였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열린어린이집 원아들과 삼운사 합창단원에서 방문하여 복지관 입구및 자비손에서 카이션을 어르신들께 달아 드렸습니다. 그리고 로타리클럽회원분들과 함께 500명의 어르신들께 맛있는 중식을 무료로 제공하였습니다. 복지관을 찾아주시는 많은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날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