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 어르신검도교실" 진행
작성일
|
2017.05.11
조회수
|
191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4(32).jpg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및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대한검도회에서 진행하는 "2017 대한체육회와 함께하는 어르신생활체육검도교실"이 성황리에 진행중입니다. 처음 접해보는 활동이어서 인지 많은 어르신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계시며, 특히 여자 어르신들의 참여가 많으십니다. 검도교실 활동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교육기간 : 2017.4.26 ~ 11.8(총 20회) ○교육시간 : 매주 수요일, 13시50분~14시50분 ○교육장소 : 강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