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후원] 효성기업 후원품(오이) 전달
작성일
|
2026.06.17
조회수
|
8
작성자
|
공감개발팀
공감개발팀

 

○ 행사명 : 효송기업 후원품(오이) 전달

○ 일    시 : 2026.6.17.(수)

○ 장    소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 내    용 : 효송기업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품(오이)을 전달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효송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품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의 식사제공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