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18주년 기념식 참석
작성일
|
2017.11.16
조회수
|
211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1115_095006116.jpg

행사명 :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18주년 기념식(우리나라 노인자살의 특성과 예방을 위한 정책 토론회) 장 소 : 천태종 관문사 2층 강당 일 시 : 2017. 11. 13 내 용 :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18주년을 기념하고 대한민국의 노인자살의 특성과 예방을 위한 정책 토론회에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참여 하였습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서 오랫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해 주신 박기환 선생님과 장기근속 박종혜 선생님, 박경옥 선생님 그리고 자원봉사팀을 대표하여 강원여성자원봉사단 선생님들게서 상을 받으셨습니다. 상을 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고 이번 기념식과 토론회가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복지 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