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제15회 실버예술단 정기공연
작성일
|
2017.11.01
조회수
|
226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5(21).jpg

사업명 : 제15회 실버예술단 정기공연 장 소 : 춘천문화예술회관 일 시 : 2017. 10. 27 내 용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실버예술단이 제 15회 실버예술단 정기공연을 진행 했습니다. 평균 74세 어르신들 74명이 합창, 농악, 한국무용 등 여러 분야의 공연을 멋있게 펼쳐 주셨고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이 무대를 더 멋있게 꾸며 주셨습니다. 지역사회 주민들 또한 공연관람에 참여해 주셨으며 점점 기량이 높아지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서 저희들 또한 뿌듯했습니다. 어르신들의 활기찬 문화예술 활동에 큰 응원을 보냅니다~^^ 어르신들 너무 멋있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