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
작성일
|
2017.08.02
조회수
|
248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711_173135668.jpg

행 사 명 : 2017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 장 소 : 춘천시 별당막국수 일 시 : 2017. 07.11 내 용 햇빛이 내려찌는 무더운 폭염주의보 임에도 불구하고 2017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에 많은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서 찾아 주셨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인해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가 조금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서 이해를 해주시면서 간담회가 잘 진행되었고 마무리 또한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상반기 동안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복지관에 큰 힘이 되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리고 선생님들께서 건의해 주신 많은 이야기들 잊지 않고 반영하여 생산적이고 활기찬 자원봉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각팀 회장님과 단원 선생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