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강원고등학교 청소년자원봉사"해피틴틴" 활동
작성일
|
2017.07.10
조회수
|
170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Moim_65H5Wl8VG55Gro961sDbLqtuUXKWsh.jpg

행 사 명 : 청소년 자원봉사 "해피틴틴" 장 소 : 재가 및 독거 어르신 댁 2곳 일 시 : 2017. 07.08 내 용 : 비가 새차게 오는 토요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1시 까지 강원고등학교 앱실론 동아리 학생들이 어르신댁을 방문하여 청소를 하는 자원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방, 화장실, 발코니, 부엌을 나눠 약 3시간이 넘게 땀을 흘리며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장맛비가 새차게 왔지만 한명도 빠짐 없이 봉사활동을 참여한 학생들과 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주에도 어르신댁을 방문하여 자원봉사를 진핼 할 예정인데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