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년 상반기 으뜸봉사단 간담회
작성일
|
2017.06.23
조회수
|
185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622_115238318.jpg

행 사 명 : 으뜸봉사단 상반기 간담회 장 소 : 사회교육실4 일 시 : 2017. 6. 21 내 용 : 으뜸봉사단 상반기 활동 평가 및 건의 10개팀 으뜸봉사단 어르신들게서 바쁜 시간 속에서도 으뜸봉사단의 활발한 활동과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참석해 주셨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간담회를 참여를 위해 먼 걸음 해주신 어르신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 상황 속에서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활동을 진행해 주시는 어르신들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복지관 차원에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어르신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