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착한바람 전달식
작성일
|
2017.06.19
조회수
|
283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SG100955.jpg

행사명 : 사랑의 착한바람 전달식 일시 : 2017. 07.13(화) 내용 : 하계 독거어르신 사랑의 착한바람 전달식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본사에서 저희 복지관을 방문하여 선풍기 54대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어느 때 보다 여름이 빨리 찾아온 현 시점에서 독거어르신들께 더운 여름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과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의 지속적인 협력과 관계를 유지해서 우리 어르신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