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제2회 의암호 카누대회 참가
작성일
|
2017.06.05
조회수
|
208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605_095944055.jpg

6월4일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직원 선생들께서 제2회 춘천 의암호 카누대회를 참가하였습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생님들이 참여해 주셨고 예선 통과라는 좋은 기록도 달성 하였습니다!! 작년 경기 에서는 예선 통과도 못했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예선 2등이라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