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한국농어촌공사 강원지역본부 후원금 전달
작성일
|
2017.05.25
조회수
|
183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SG100920.jpg

5월24일 한국농어촌공사 강원지역본부에서 후원금 전달을 위해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강원지역본부의 후원 감사드리고 앞으로 우리 복지관과 지속적인 만남을 가지고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