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3월11일 강원고등학교 인식개선 자원봉사
작성일
|
2017.03.14
조회수
|
178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1489362725293.jpeg

3월 11일 강원고등학교 학생들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팻말 제작 및 설치 자원봉사를 하였습니다. 담배 꽁초와 쓰레기가 있던 바닥을 청소하고 그 곳에 인식개선 캠페인 팻말을 제작하여 보다 깨끗한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학생드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복지관 구석구석을 살펴보며 새롭게 만들 수 있는 팻말을 제작할 예정인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