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이야기

  • 소통공간
  • 동부 이야기
2017년 강원고등학교 청소년 자원봉사 교육 진행
작성일
|
2017.03.06
조회수
|
187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306_110421843.jpg

2017년 3월 4일 첫 청소년 자원봉사 교육 및 회의를 춘천동부노인복지관 회의실에서 진행했습니다. 강원고등학교 20명의 학생들과 지인섭 선생님께서 2시간 함께해 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서로가 조금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나 서로를 알아가고 익숙해 지면서 처음과는 다른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 강원고등학교 청소년 학생봉사단의 활기차고 지속적인 자원봉사를 기대해 주시고 지역사회와 복지관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청소년 자원봉사단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다~~^^